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이화동 광장/[소식지]레알에너지

<레알에너지> vol.71






안녕하세요. 투명사회를 위한 정보공개센터에서 새롭게 소장직을 맡게 된 김유승입니다. 한결같이 센터를 응원하고 후원해주시는 회원 여러분들께 큰 인사드립니다. 


지난 만 7여 년 동안 정보공개센터가 만들고, 이루어온 모든 것은 모두 회원 여러분들이 계셨기에 가능했습니다. 투명한 세상에 대한 회원 한 분, 한 분의 희망과 열정이 있었기에 공공의 정보를 주인인 시민에게 돌려주고자 하는 센터의 한 걸음, 한 걸음이 만들어질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당당히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회원 여러분들이 바로 정보공개센터라고 말입니다. 세상의 변화를 꿈꾸는 천 개의 불꽃, 바로 회원 여러분들입니다.  


2015년, 회원 여러분과 함께 새로운 시작, 새로운 도약에 나서고자 합니다. 

하나, 끈질긴 정보공개센터가 되겠습니다. 정보공개사각지대를 향한 비판의 날을 다시금 세우고, 악의적, 위법적 비공개 관행에 대한 법적 책임을 끝까지 묻겠습니다. 

둘, 공부하는 정보공개센터가 되겠습니다. 정보공개 관련 법제도와 정책에 대한 연구기능을 강화하고, 정보공개교육사업을 찾아가는 교육 방식으로 확대하겠습니다. 

셋, 함께 가는 정보공개센터가 되겠습니다. 회원 여러분과 직접 만나고, 안팎으로의 연대를 강화하며, 가치 있는 활동을 지원하겠습니다.


정보공개센터에는 정부지원금, 단체깃발, 보도자료가 없습니다. 대신, 센터에는 활동가들의 자율성과 지속가능성에 대한 꿈과 희망이 있습니다. 새로운 조직으로, 세 가지 영역에서, 새로운 시작에 나서려 하는 센터가 기댈 곳은 회원 여러분들의 응원뿐입니다. 이 가슴 벅찬 도약에 회원 여러분이 함께 해주시리라 믿습니다. 

정보공개센터와 함께 해 주시는 여러분 한분한분께 다시한번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투명사회를 위한 정보공개센터 김유승 드림. 








'이화동 광장 > [소식지]레알에너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알에너지> vol.73  (0) 2015.04.14
<레알에너지> vol.72  (0) 2015.03.31
<레알에너지> vol.71  (0) 2015.03.19
<레알에너지> vol.70  (0) 2015.02.02
<레알에너지> vol.69  (0) 2014.12.09
<레알에너지> vol.68  (0) 2014.11.17
You logged-in!
비밀글
Nav

티스토리 툴바